[서울 반포] 빕스 반포점


언젠가 ,
폭식이 하고 싶어져서 ㅠ.ㅠ
칼퇴하고 빕스로 향했다.

근데 왠걸..
가까운 강남점 놔두고, 반포점을 가기로 하는 실수를 범하여
차 엄청 막히고.. 뱃가죽은 등짝에 붙어가는데 비까지 오다닝 >,<
폭발하기 일보직전에 도착해서 정말 다행이었다.ㅋㅋㅋ



에어컨바람이 머리위에서 씽싱~나와서
바람피하는 자리 찾느라 애좀 먹었다.
쓸데없는데 좀 예민하다.




일단, 쪼그라든 위를 위해
가볍게 시작해야징~^^
샐러리 너무 좋아~


이것은 무슨 와인에이드 였는데,
왜 시켰을꼬 ㅠ.ㅠ



이제 정신없는 폭식이 시작된다.

^_____________^

샐러리도 많이많이.



스파게띠도 먹고~



쳇..
내가 샐러드바로 간 사이에 나온 스테이크를.. 
같이간 동행이 이렇게 난도질을 해놔버렸다.
뱃가죽이 등짝에 붙었으니 빨리 먹으라고 ㅋ



난~
디저트 먹을때가 제일 좋다. ^^^^^^^^^




디저트 먹고먹고 또먹고,



커피도 마시고.

이렇게 폭식완료.ㅎ

역시, 먹는건 기쁜 일이다. ㅎㅎ







by ☆별걸°³о☆ | 2009/06/09 19:30 | ☆°냠냠³о☆ | 트랙백 | 덧글(1)
트랙백 주소 : http://pinksky9.egloos.com/tb/9968911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카이º at 2009/07/18 21:54
연어는 진리죠 ;ㅅ;!!

샐러리 향긋하니 느므 좋아요 ㅠㅠ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<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>